2017년 5월 5일 금요일

[[이수] MAXIM] [게릴라 이벤트] 날씨한 몸매 ★★축복받은 바스트 베이글의 정수★★ 별이와 해피한 시간♥♥

업소명
[이수] MAXIM
업소위치
서울강남   관악/동작/서초  
방문일시
12/3
언니예명
별이
나이
24 세
신장
162 CM
몸무게
45 KG
가슴사이즈
E
[ 방문내용 ]
 

안녕하세요~ 초짜 호마지입니다.

초 겨울이지만 비교적 따듯한 늦가을 

같은 휴일 즐달들 하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게릴라 이벤트로 가게 된 

곳은 이수 MAXIM입니다

우선 마왕님과 맥심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솔직 담백하게 몇 자 적어봅니다
11111111111.jpg? ?
1002172269_1455163695_EAB5ACEC9DB8%252BE
?

%25EC%2582%25AC%25EB%25B3%25B8%2B-%25EC%?

업 소 소 개 

이곳은 사당동 태평백화점 뒤쪽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으며 총신대 입구역 13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 정도 걸리고 간판이

MAXIM 막심건전대화클럽 이라고 되어있네요

업소에 들어가니 친절한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 주시고 티 내부는 작고 온화한 분위기네요

무엇보다 침대가 깔끔하네요 제일 중요한 거 ㅋㅋ
4f21cc2fac586629611bcb65383a60fc_1480829
4f21cc2fac586629611bcb65383a60fc_1480829
오늘 볼 매님 별이 프로필로 보기에 딱 슬래머네요 

바스트가 E컵 축복받은 몸매라죠 살짝 기대해봅니다.


첫 인 상 
똑똑 노크 소리와 함께 별이 등장 비교적 단발머리에

작은 두상 동그란 눈에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저

볼매 스타일로 중중 정도 되며 제가 볼 때 배우 

수애 이미지가 살짝 보이네요~ 이런 모습?
4f21cc2fac586629611bcb65383a60fc_1480830

개인적으로 수애는 별로 안 좋아 하지만 

별 이는 볼매 스탈이라 점점 더 괜찮게 보임


몸  매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다리가 날씬하며 잘

빠졌고 헐~!! 바스트가 ㄷㄷㄷ...........

이런 몸에서 어떻게 이런 슴가가 나올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커다랗고 보기

좋게 이쁜 슴가 제 한 손으로 움켜 쥐었을 때 

반 밖에 잡히지가 않아서 그 안에서 여러번 

왔다 갔다 해야 할 지경이네요 ㅎㅎㅎ

피부도 하얗고 부드러운 편이여서 대 만족~!!


T 마 인 드
대화는 해외파 라곤 하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고 차분하며 외국물을 먹어서인가 규칙을

잘 지키고 딱 부러지는 성격에 말도 합리적

으로 잘 합니다~ 우리가 듣기엔 개소린데

설득력 있게 잘 얘기함 ㅋㅋ 말로는 못 당함

얘기하다 귤을 먹었는데 자긴 신 걸 좋아해서

귤을 먹으면 싱거워서 못 먹는다고 까서

다 절 먹여 주네요~~ ㅎㅎ 고맙게 시리

난 맛있는데... 


P 마 인 드
누워서 슴가에 정신 팔려 잊고 시간이 많이

지났을 때 이러다 ㅋㅅ도 못하고 가겠다 싶어

시도해 봅니다 키스감 역시 빼는 거 없이 장, 단, 딥

모두 잘 받아주고 몰입도 잘하는데 아래 지방은 

단호박이네요 몇 번 시도해 봤지만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하면서 절 진정시켜주네요 ㅎㅎ

딱 키방 수준에서 그 이상 바라지 않으면 

애인과 즐겁게 데이트 하는 느낌일거 같네요


추 천 요 소
나는 슬래머면 다른 거 볼 거 없다

나는 슴가만 크면 된다

나는 수위보단 달달한 애인모드가 좋다

​특 이 사 항

얘기할 때 이를 다물고 얘기함 ㅎㅎ

※ ​주 위 사 항 

​실사는 단호박입니다 

첨에 내부 찍고 있는데 보더니 검사하고

주머니 속에 넣어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