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일 화요일

이수(maxim) ♥[염장및확인사살실사14장]♥[마약같은스토리]오빠마음 이렇게 뺏어가기 있니?NF현아 심장도둑♥다시보고싶다헤~헤

 ====================================

 이번주(다음주) 스케줄 미리 확인할수 있습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막심 "  

http://maxim30.blogspot.kr/

 구글후기검색    " 이수막심 "

http://maxim300.blogspot.kr/
  

<< 공 지 사 항 >>

<< 무료.원가권 = 주말,공휴일사용제한 이벤트할인제외 >>
  김혜수, 사넬, 소유 제니, 혜인, 이수, 크리스탈, 수지, 


===================================



11111111111.jpg


NF 현 아 23살 167cm 49kg B컵 / 필히보셔야할분!!

말이 필요없습니다 절대와꾸족만 아니시면 그냥 무조건 추천주~~!!!! 
맥심의 절대애인모드에 승자~!!!
예쁜몸매 아~~!!!!회원님들이 너무 좋으시답니다...어제나오냐고~!
전화 폭주~~ 나오시기만하면 무조건 보시길바랍니당~~^^ 
주 1~2회 출근예정입니다.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4 

​★현아의 프로필 사진이 없음으로★
제실사를 사용하였습니다>___<♥
(첫 실사부터 설레이시죠?)​

※위치&대중교통&주차※
%EB%A7%89%EC%8B%AC%EB%8C%80%EB%AC%B85.jp
위 사진과 같이 위치는 지도와 함께 상세하게 나와있구요
저는 자가용 이용해서 갔는데 주차는 근처에 있는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구요
언제나 항상 말씀드리지만 주차장이 없는업소가 많기 때문에
항상대중교통을 추천드립니다!!!乃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3
​간판이 있어서 훨신 찾긴 쉬우실 꺼예요^___^
※이용요금및할인※
11111111111.jpg




※​이용요금!!※


​60분 : 80000원 ▶ 70000원
30분 : 50000원​ ▶ 40000원
비회원 : 80000원

예약전화는 위 사진에 나와있는것처럼
오전 11:00 부터 익일 새벽04:00
가능하다고 합니다.
선예약 제도 있습니다!!마음에 드신 언니가 있으시면
선예약을 통화여 원활한 예약이 가능할꺼 같습니다
(물론 선예약시 +1만원 추가요금을 내야하는것 !!)


※실장님 응대※
푸근한 인상을 가지셨으며 전화응대 및
친절도는 높은 편입니다.
처음에 전화 받으셨을땐 바쁘셨는지 살짝
그런게 있었는데 실제로 뵙고
만나보니 친철하시더군요^___^​
※업소시설및소개※
제가 마사지를 엄청 좋아합니다 (건전마사지 퇴폐업소말구요 ㅠㅠ)
처음딱 들어갔을땐 약간 마사지샾 같은 비슷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딴 외부시설도 깔끔한 상가형 으로 구형되어있으며
업소 안쪽이 보이게 유리문으로 되어있습니다
들어갔을땐 길게뻗은 깔끔한 복도가 나오고
카운터엔​
여러가지 꾸며놓은듯한 인형들과 조그마한 막심 로고
화장실도 청소가 말씀하게 되어 있어서
환기도 잘 되고 넓직하게 구성되어 있어 사용하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구요
또한 매니저언니들과 양치하다 마주칠일은 없어서 그것도 좋았어요
손도 닦을수 있게 센스있는 수건까지~~~~♪​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4 
(카운터)
--------------------------------------------------------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4
(세면대)

=========================================================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4 
(복도)
​============================
♥본격적인 포인트 스토리!!♥
​※T소개
그렇게 조금 일찍 도착하여 제커피와 실장님 커피를
사들고 막심으로 향했습니다.
그렇게 사들고 도착하니 아참 이놈의 돌머리
현아꺼를 사오는걸 깜빡했네요
그래서 그냥 아무말없이 도착해서 실장님 커피를 드리고
안내를 받아 양치를 열심히 혀까지 박박닦고
복도 제일 끝방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습니다 !!!
처음 딱 들어갔을땐 깔끔한 침대형 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아기자기한 쇼파까지 덤으로 손님들이 추우실까봐 전기장판과 난로
갖다 놓으셨더라구요ㅎㅎㅎ​
냄새는 좋은냄새가 났던걸로 기억하구요
현아가 들어오는동안 쇼파에도 앉아보고 침대에도 누워봤는데
얼른 현아랑 눕고싶더라구요 ><
한마디로 깔끔하고 신경을 많이 썼던거 같습니다!!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4
♥현아의 첫인상♥
그렇게 방구경 까지 끝나고 현아를 기다려봅니다
실장님께서 현아 막타임 딜레이 때문에 5분정도 늦을꺼같다고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흔쾌히 기다렸습니다
설레는마음은 당연히 갖고 기다리고 있었겠죠?ㅎㅎㅎ
그렇게 커피를 먹으며 핸드폰도 하고 키스밤도 입술에 촉촉하게
바르고 있다보니 똑똑하고 현아가 들어오네요
오우 처음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처음봤을때 딱 잘빠진 실루엣에 적당한 봉긋한 바스트
길죽길죽 하고 현아는 딱 봤는데 닮은 사람이 바로 생각이
나더라구요 원래 제가 잘 찾지 못하다가 나중에 생각나는 스타일인데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5
(언제까지나 제 주관이신거 아시죠?ㅎㅎㅎ)​
​바로바로~~남자의 로망 한채영을 닮았더라구요
그래서 속으로 생각했죠 살짝은 부족한 한채영이긴 한대
싱크가 있는건 사실이구요 오늘 오길잘했다 라고 생각을했죠
이친구는 출근이 그렇게 자주나오는편이 아니라서 땡잡았다고 생각했죠ㅎ
★현아의 대화능력 및 플레이​★
​현아의 Talking~♬
​이렇게 첫인상이 좋은 현아는 목소리가 참 좋은거 같아요
수줍은듯 "안녕하세요"라고 하고 내옆에 앉더니
아주 밝게 웃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물어봤죠
"왜웃니?ㅎㅎ"
"오빠너무잘생겨서요,그래서기분좋아서 저도 모르게 웃었어요~"
"너도 립서비스가 좋구나(부끄러운 표정 지으며)
"왜? 누가또 오빠 잘생겼대요? 거봐요 제가 눈이높은편인데 오빠는 잘생겼어요~너무좋타~>____<♥"
​처음부터 이렇게 칭찬해줄때 마다 왠지 립서비스인걸
아는대도 기분이 좋터라구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이말이 틀린말이 아닌거 같아요 ㅎㅎ
현아는 대화를 할때 아이컨택이 엄청 좋구요
조근조근 하게 대화도 잘들어주고 자기말도 할줄알고
혹시나 어색해 할까봐 옆에 착 달라붙어서 껌딱지 만양
귀를 간지럽 히듯 이야기도 하고 사람의 마음을 잘헤아릴줄
아는 아이인것 같아요 ~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6
​(100% 보정없는 실사입니다.사진을보고있으니 아직도 설레네요ㅎㅎㅎ)
현아와의 플레이
그렇게 즐거운 대화를 하는 도중 제가힘들어 보였는지

현아가 눕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저는 대답도 안하고 얼른누워버렸죠

그러더니 현아는 피식 하고 저보고 팔베게를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팔베게를 해주고 저는 사람을 잘 못쳐다 보는 성격이라

천장을보고 얘기하는데 현아가 그러더라구요 오빠 왜 나 안쳐다봐?

이러고 물어보길래 난원래 사람을 잘 못쳐다봐!!!

이렇게 얘기했더니 제 볼을잡고 강제 아이컨택을 하더라구요!!

그순간 제심장은 미친듯 뛰기 시작했습니다.혹시나 들릴까 걱정도 했지요ㅎ

에라 모르겠다 하고 제가먼저 입을 마추니 자연스럽게 제 두볼을 잡고

리드를 잘 해주는데 어찌나 입술이 부드러운지 과감한듯 부드럽게 플레이를 잘받아주더라

구 그렇게 잘 받아주니 집중도가 한층 더 높고 교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장키,단키,딥키스

 까지 아주거부감 없이 잘받아주며 수위를 넘지않는 범위에서는 빼는거 없이 잘받아줍니


다.방어도 애교로 승화가 잘되구요 

현아를 생각해 한발짝 물러나 주신다면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을것같습니다.!!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7 



★현아와의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하며!!★
-전체적으로 콜라병 실루엣이며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말을 참 이쁘게 하는게 가장큰 장점)
-피부는 완전 부드러우며 스킨습쉽또한 하태핫태!!!
-저절로 장키를 부르는 부드러운 입술!!
-이쁜외모와 수준급 대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꿈이 있는 아이입니다.
-애교는 물론 친절함과 배려심이 깊은 아이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아와의 시간은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이상 아직많이 미숙한 SSOM이였습니다
읽어주셔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8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8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8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8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8 
2028a74345e71570f89c759ed51e0d83_1489988 

D - and
감사합니다^__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