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0일 금요일

이수 MAXIM의 핫걸 "연서"이야기





연서 NF :  22세 / ​163cm / 48kg / A컵 / 흡연
ㅇ 연서매니저의 입장과 첫 인상
  - 밝게 웃으며 들어오는 "연서" 은근 섹시미소가 눈에 띤다.
  - ​준수한 외모에 상냥하고 서글서글한 성격이 맘에 든다.
  - ​피부도 곱고 다소곳한 몸매가 섹시하다.
ㅇ 얼굴
  - ​​키방 평균보다는 이쁜데...볼수록 더 이뻐지는 귀염 미인
  - 얼굴 피부도 곱고 쓰담쓰담 짜릿짜릿한 심쿵 아가씨
  - ​마카샤가 맘에 드는지 계속 생글생글 웃는 모습이 정감있는 여대생
" 연서야~ 오빠가 맘에 드니? 다시 널 보러 올까? ㅎㅎ "
" 오빠가 날 다시 보러와주면 난 너무 좋지. 오빠 다시 날 보러 올래요? "
" 넌 내가 어떤 면에서 좋아? 3가지만 대봐~ "
" 첫째...잘생겼어! 둘째...오빠 스킨쉽 너무 잘해 ㅋㅋ​ 셋째...귀여워~ "
" 잘 봐줘서 고마운데? ㅎㅎㅎ 너하고 키스해보니까 넌 정말 키스 잘하는거 같다."
" 그래요? 난 키스 잘 못하는데...오빠하곤 나도 너무 잘맞는거 같아. 키스코드가 맞나바요 ㅎㅎ"
ㅇ "연서"의 몸매
  - 스펙에는 가슴이 A+​로 되어있는데 적어도 B는 될 듯
  - 탄력있는 피부에 섹시하게 들고 남이 뚜렷한 바디라인이 섹시하기 짝이 없음
  - 쓰담쓰담 그녀의 바디를 스킨쉽 할 때의 기분은 환상적인 짜릿함의 절정
ㅇ "연서"의 마인드
  - 솔직하고 적극적인 멘트와 리액션이 남자를 짜릿한 액스터시를 느끼게 함
  - 첫 만남에서부터 정들게 하는 순수하면서도 섹시함의 오묘한 조화
  - 그녀를 안고 키스할 때의 기억은 짐에 가서도 잊지 못할 정도의 놰쇄적 기억
  - 토킹마인드는 오래 사귄 여친이자 발랄한 애인 같은 애인마인드
  - 플레이마인드는 더이상 좋을 수 없는 키방 최상의 여친마인드
[   추  천   ]
1."연서"는 처음 봤지만 순수함에 빠지게 만드는 여자
2.도저히 한번만 볼 수는 없는 여자
3.나오면서 다시 보러와야지...결심하게 하는 여자
4.그냥 나만 보고싶은 그런 여자
5.매너만 지켜준다면...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착한 여자
6.그런 여자랍니다. 물론 재접률 100%​
 ​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매니저모집,단기알바
#여성성시급알바#여성고액알바#여우알바#밤알바#퀸알바#밤알바

2019년 4월 30일 화요일

[[이수] MAXIM] 고급스럽고 지적이게 생겼으며 명랑하고 즐거운 수지매니저~

[ 접견한 언니정보 ]
업소명
[이수] MAXIM
업소위치
서울강남   관악/동작/서초  
방문일시
3월 초쯤
언니예명
수지
나이
22 세
신장
162 CM
몸무게
45 KG
가슴사이즈
A
[ 방문내용 ]

요즘은 완연한 봄 날씨를 느낄만큼

따뜻한 나날이 계속되네요

달리기에 아주 좋은 나날이죠

그래서 요새 미친듯이 달리네요

원래 남잔 다그런거죠머


마침 이수역 근처에 볼일이 다 끝나고 시간이 여유도있고 해서

이수맥심에 있는 수지를 예약을 하였습니다.

요즘 경기도 안좋은데 수지좀 맞아볼까하는 심정으로...^^

이수맥심은 큰 백화점뒤에 먹자촌거리에서

당당하게 간판을 걸어 놓고 하는곳이죠

키방이 불법은 아니잔아요? ㅎㅎ

맥심사장님의 얼굴은 약간 깍뚜기냄새가 나는데(사장님 죄송)

맥심의 매니저들의 와꾸는 다 좋은듯 싶어요

미녀들과 한마리의 야수가 있는 곳? ㅎㅎ

그런데 외모와는 다르게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다는것~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수매니저을 봤을때 와꾸 이쁘장합니다.

막 실망하거나 그런 외모는 절대 아니네요.

딱 그 나이에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싱그러운 언니들 같네요

풋풋하면서도 세련미가 있으며 업소의 느낌도 안나구요

수지매니저는 들어올때부터 웃고 해맑은 언니네요

그 표정을 보니 처음부터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몸매는 슬림하니 보기에 좋은 몸매입니다.

가슴은 프로필상에 A컵이라고 해서

작겠거니 생각했는데 막상보니 글케 작진 않더군요

볼륨감이 꽤있습니다. 모양과 감촉 모두 합격점 주고싶네요

흡연매니저이지만 키스감이 엄청 부드러워요

입이 그리 큰편은 아니고 오밀조밀한 입매라 한입에 싹감기는 그런 입술이네요.

이쁘장한 얼굴 하얀피부에 명랑한 성격이라

무리한 요구만 안하면 기본 수위안에서 충분히 즐달할수 있는 그런 매니저네요

매너있게하면 최대한 맞춰주려는 착한 마음씨도 있는것 같구요.

갠적으로는 아주 마음에 드는 수지와의 시간이였고 

다음에 또 볼까 할정도였네요


후기를 보면서 가장 궁금했던것이 수위 부분 같아요

키방수위라는게 정해져있지 안잔아요?

한번보다는 두번째가 편해서

세번째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남자들 마음은 대부분 다 한결 같지 않나요?



수지는 이쁘장한 얼굴이에요. 

처음도 좋았지만 두번째가 더 좋을것 같아요

1시간동안 있으면서 내린 결론이네요.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매니저모집,단기알바
#여성성시급알바#여성고액알바#여우알바#밤알바#퀸알바#밤알바

사당(MAXIM) 환한 웃음과 보조개가 이쁜 하얀이♡

 [사당/이수역] MAXIM     2019-04-17     하얀 (22살 / 162cm / 48kg / A+컵 / 흡연)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해드릴 업소는 이수역근처에

위치한 맥심입니다 먹자골목 중간에 위치해있는데

가급적 자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맥심은 몇번 방문했는데 후기는 첨 올리네요

집에서 가까운 곳이다보니 자주 가게 되었네요

제가 만나본 매니저는 웃을때 시원시원하고 이쁜 보조개를

자랑하는 하얀이라는 친구랍니다^^

출근률이 좋지 않은 친구라서 항상 실장님이 하얀이 출근하면

저한테 문자를 보내주시는데 오늘은 우연히 약속이

취소되어 즐달하러 ㄱㄱㅆ... ㅋㅋ 드뎌 하얀이를 만났네요

하얀이는 귀여운 외모와 쓰담하기 좋은 약통의 몸매를 갖고

있어요 대화에 집중하는 모습도 좋고 키감도 너무 좋으며

정해진 선 안에서는 터치도 관대한 아이라서 솔직히 저

혼자만 보고 싶을만큼 욕심이 생기는 그런 아이랍니다

요즘 불면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어 다니다보니 출근율이

안좋았다고 하니 그 마음이 이해가 되고 안쓰러운 생각이

드네요 하얀이를 보고 오면 저또한 많은 힐링을 받기때문에

꼭 추천하고 싶은 매니저에요

웃는 모습과 이쁜 보조개가 매력적인..제 기준에서는 이쁜

외모랍니다 ㅎㅎ 하얀이 꼭 만나보시라고 추천드려봅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매니저모집,단기알바
#여성성시급알바#여성고액알바#여우알바#밤알바#퀸알바#밤알바

[이수-MAXIM] [키스방 ][미소] 특와꾸에 수줍음 많은 그녀

① 방문일시: 4.23


② 업종명: 키스방 


③ 업소명: MAXIM

④ 지역명: 이수


⑤ 파트너 이름: 미소


⑥ 키스방 경험담: 



 실장님께 전화문의를 하니 친절하게 예약을  잡아주시고 길안내도 친절히 해주셔서 우선 방문전부터 기분좋네요.

들어가서 바로 양치 후 방에서 기다리니 아주 슬림하고 예쁜 언니가 들어오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정말 거짓말 안하고 제가 업소를 많이 다닌건 아니지만 지금껏 본 언니 중 최고로 예쁘네요! 몸매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슬림하고 가슴, 골반 있는 언니에요. 그때부터 그냥 돌처럼 굳어버린것같아요..

수줍음 많던 언니랑 앉아있다가 누워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보니 이야기를 잘 하네요. 우와..근데 모공하나없이 그냥 보고만있어도 너무 기분좋아지고 그걸로 충분할정도로 예쁘네요.. 이런저런 이야기들 하다가 중간중간 뽀뽀, 키스 등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지나가버리네요.. 진짜 지켜주고 보호해주고싶은 언니었어요

별로 한건없는데도 그 어떤곳보다 꾸준히 자주 지명하고 가고싶어지는 미소매니져였습니다! 한동안 계속 그 웃는모습이 머릿속에서 사라지지않네요! 미소언니 추천해주신 실장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ㅜ 자주 갈께요ㅜ!!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매니저모집,단기알바
#여성성시급알바#여성고액알바#여우알바#밤알바#퀸알바#밤알바

2019년 4월 27일 토요일

[[이수] MAXIM] [이벤트후기] 이벤트권으로 보기 미안했던 맥심 은하수~

[ 접견한 언니정보 ]
업소명
[이수] MAXIM
업소위치
서울강남   관악/동작/서초  
방문일시
4월
언니예명
은하수
나이
22 세
신장
164 CM
몸무게
48 KG
가슴사이즈
A
[ 방문내용 ]
 
56572974a9938747016608e661c2888c_1556360
56572974a9938747016608e661c2888c_1556361

먼저 이벤트권을 지원해주신 마왕님과 이수
맥심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


[ Prologue ]

이벤트권을 받고 가끔 썼지만 이번달은 
워낙 바쁘고 시간을 내기 어려워서 빠르게 
쓰지는 못했습니다. 항상 써야지 하면서도 
은근히 어렵네요 ㅠㅠ

그렇다고 그냥 시간 되는대로 막쓰고는 
싶지는 않고 ㅎㅎ 이수 맥심 이벤트권도 
좀 묵혀두었는데 사장님이 그걸 알고 직접
연락을 주셨네요ㅋ

혹시 잊은거 아닐까 하는 염려를 해주셔서 
이런것까지 신경써주시는 배려가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번주에는 꼭 써야지 하고 
정보를 찾아보고 출근부를 봐서 괜찮아
보이는 은하수 매니저를 예약했네요.

큰 정보를 얻은게 아니라 그냥 일한지 
얼마 안되는 친구를 보는게 낫다 싶어서 
그냥 ~~ ^^;; 풋풋한 매니저와 솝트하게 
노는것도 꽤 재밌죠~

주말임에도 간만에 일찍 일어나서 집안 청소하고 
운동도하고 씻고 맥심으로 예약시간에 도착할수 
있게 출발합니다~~가깝다고 집에서 여유를 
부리다가 좀 아슬아슬하게 나왔네요. 
서둘러야 할듯 ㅎ


[ Maxim? ]

이수역에 위치한 맥심은 역에서 나오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안내를 받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고 
또 그 근처로 가면 눈에 띄는 것도 있어서 ㅎㅎ

주변을 둘러보면서 가는데 짬뽕 전문점이 
상당히 많네요? 하지만 가는길에 먹을순 없겠고 
가게에서 나와서 출출할때 가보면 좋겠습니다 ㅋㅋ

토요일인데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아서 
너무 좋네요. 항상 이런 날씨면 정말 좋을텐데...
도착하니 입구에서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조금 늦을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딱 맞게 도착했네요~~

양치를 하고 티를 안내받아서 매니저를 
기다립니다. 티는 적당한 사이즈이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좋습니다~
많이 달렸지만 이 기다리는 시간이 젤 쫄리는듯 -0- 
얼마 안있어 노크 소리와 함께 은하수 매니저가 
들어오네요~~


[ Face ]

밝게 웃으면서 들어오는데 첫인상이 되게 좋습니다~ 
얼굴이 갸름하고 눈이크고 쌍커플 짙고 코가 굉장히 
오똑하고 길어서 뭔가 뚜렷한 상인데 이질적으로 
순한 느낌이 들게 이쁘네요? 

이런 스타일은 좀 세보이는 경우가 많았던것 같은데..^^
화장이 진한편이긴 한데 자신을 잘 꾸밀줄 
알아서 미모가 더 돋보이는것 같습니다.
표정이 밝고 잘 웃어서 더 예뻐보이고 
순한 애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


[ Body ]

검은 홀복을 입고 왔는데 스탠다드 형의 몸매가 
돋보이면서 이쁩니다. 너무 마르지도 혹은 
과하지도 않은 적당한 체형에 볼륨감이 은근히 
드러나는 스타일이라서 참 좋네요. 

다른분 후기보니까 미드가 작..이라고 하셨는데ㅋ 
제 기준에는 괜찮았어요~ (디스 절대 아님^^;;) 
프로필은 a라고 써있던데 제가 볼때는 그것보다 
큰 느낌이었습니다. A + 에서 B 사이 정도?
미드도 너무 없지도(?) 혹은 과하지도 않았네요.
피부도 좋은편이라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관리를 잘한거 같아요 ^^


[ T Mind ]

사실 문열고 들어올때부터 느낌이 좋았습니다.
아무리 이뻐도 느낌이 별로일때가 있고 미모가 
대단하진 않아도 좋은경우가 있죠?
그렇다고 절대 외모가 별로라는게 아니라 느낌도 
좋고 외모도 좋으니 금상첨화네요^^

대화를 나눠보는데 아주 밝으면서도 상대방 말을 
잘 경청하고 위트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제가 아무리 리드를 한다해도 어느정도 주고받기를 
잘해야 더 재밌는데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대화했네요 ㅋㅋ
플레이 후에 남은 시간도 생각보다 적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 P Mind ]

누워서 키스를 해봅니다​. 부드럽게 단키 장키 
어떤것도 감미롭게 빼지 않아서 좋습니다.
여자 친구와 키스하는 느낌이네요.
저도 너무 과하지 않게 잔잔하게 하려고 나름
노력했네요 ^^ 막 들이대는 것보다는 뭔가 수줍은
것처럼 하는게 상대방도 좋아하는것 같아서요 ㅎ
키스를 하다가 플레이로 넘어가 보는데 미드를
만져보니 그립감이 괜찮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좋아서 손을 가만히
있을수가 없네요. 키스를 하면서 터치를 자꾸
하니까 반응도 소소하게 있어서 굿 ~~!!
사실 일한지 얼마 안된 친구라서 부담될 정도로
플레이는 하지 않았고 그냥 소소하게 놀다 왔는데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ㅋ
이 친구도 제가 나쁘지 않았나봐요. 좋은 표현을
해주는데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 Epilogue ]

종종 이런 이벤트권으로 가서 괜찮은 매니저를 
보게되면 괜히 횡재한 기분이 듭니다.
정가로 봐도 아깝지 않을 친구였는데 ~~^^
가끔 보러 방문하게 될거 같습니다.
가게를 나오면서 기분이 괜히 좋은거 왜죠?
오늘 하루가 행복할거 같네요~